숯불돼지갈비 명륜진사갈비가 6월 12일부터 13일까지 ‘SKT T day’를 통해 5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T 멤버십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숯불 돼지갈비와 신메뉴 후려페퍼스테이크를 포함한 7가지 다양한 고기와 셀프바 메뉴, 밥, 음료수까지 마음껏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성인 1인 이용권(정가 19,900원)을 5천원 할인하여 제공한다.
이용 방법은 T 멤버십 앱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전국 명륜진사갈비 매장에서 결제 전 매장 직원에게 쿠폰 바코드를 제시해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는 6월 12일 행사 당일만 가능하며 쿠폰 사용 기간은 행사 당일인 12일부터 13일까지 가능하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지난 3월 진행한 T day 첫 행사에 예상보다 많은 고객들이 찾아와 주셔서 감사의 마음을 담아 3월과 동일하게 5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최근 지속되는 고물가 시대에 부담 없는 금액으로 연인, 친구, 가족들과 고기테마파크를 즐기시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명륜진사갈비는 13일까지 SK텔레콤의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에서 신메뉴 ‘후려페퍼스테이크 체험팩’을 판매한다.
이번 체험팩은 명륜진사갈비 신메뉴 체험을 위해 약 85% 할인된 금액에 택배비 무료로 판매 예정이며, 이번 행사에 준비된 수량은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로 진행된다.
해당 체험팩은 올 4월에 출시된 업체의 신메뉴로 화끈한 후추를 고기에 패대기치듯 시즈닝하여 한 입 베어먹었을 때 입안 가득 퍼지는 후추의 풍미가 특징이며, 셀프바 메뉴를 취향에 따라 플레이팅 한 후 포크와 나이프로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숯불 돼지갈비와 신메뉴 후려페퍼스테이크 함께, 8월 15일까지 명륜진사갈비 전 매장에서 진행하는 총상금 1억 원 ‘선물 퍼레이드’를 진행중이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는 13일 성공창업 설명회도 진행한다.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전국에 600여개 매장이 성업중이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