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계열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자사 애플리케이션(앱) 회원 수 400만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웃백은 지난 3월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부메랑’ 멤버십 및 딜리버리 주문, 배달, 예약 등 채널 별로 다원화되어 있던 각종 편의기능을 브랜드 앱 한 곳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
아웃백 앱 400만 돌파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기존 회원은 물론 행사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들도 모두 참여 가능하다.
아웃백은 통합 앱 회원을 대상으로 ‘본-인 스테이크 2·3만원’ 할인 쿠폰 2종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토마호크’ 또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신사, 카드사 등 제휴사 혜택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아웃백은 자사 앱을 통해 ‘모바일 메뉴권(17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오는 30일까지 전 종 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백 모바일 메뉴권은 ‘블랙라벨 커플·패밀리 세트’를 비롯해 ‘퀸즈랜드 립아이’, ‘베이비 백 립’, ‘투움바 파스타’, ‘치킨 텐더 샐러드’ 등 아웃백의 인기 메뉴 총 17종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웃백 통합 앱 내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또는 선물할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지난 3월 전면 개편한 아웃백 통합 앱 회원 수가 빠르게 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아웃백’이 회원들을 위해 준비한 풍성한 혜택과 함께 6월 한 달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