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비플페이 앱을 통해 할인 혜택이 담긴 브랜드상품권을 판매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제로페이 기반 간편결제 앱 비플페이에서 그린잇 식물성 피자 라지 사이즈 한 판과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그린잇 세트’를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상품권을 6월 16일(일)까지 판매한다.
e쿠폰처럼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상품권 구매는 비플페이 앱의 브랜드상품권 카테고리에서 파파존스를 선택하고 해당 제품 구매하기 후 결제를 완료하면 된다.
파파존스 자사 채널(홈페이지, 앱, 모바일)을 통한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30일이다.
그린잇 식물성 피자는 비건 치즈와 토마토소스 조합으로 깔끔한 맛이 특징인 ‘오리지널 그린잇 식물성 마가리타’와 신선한 야채가 더해진 ‘오리지널 그린잇 식물성 가든 스페셜’의 2종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그린잇 식물성 피자는 소비자 개개인의 기호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선보이게 된 것”이라며 “다양한 결제 플랫폼이 혼용되는 요즘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그린잇 피자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지난해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국내 업계 최초로 비건인들을 위한 식물성 피자인 ‘그린잇 식물성 피자’를 선보였다. 고품질의 비건 치즈와 오직 식물성 재료만 사용한 비건 피자로 출시 직후 업계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출시 10여일 만에 조기 품절되는 히트를 기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