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시아 시장 공략 교두보 마련
라메디텍은 자사 미용기기 브랜드인 ‘퓨라셀(PURAXEL)’ 시리즈에 대해 유라시아경제연합(Eurasian Economic Union)인 EAC(Eurasian Conformity) 인증 마크를 획득하면서 본격적인 유라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퓨라셀은 홈 레이저 뷰티 디바이스 ‘퓨라셀미(PURAXEL-ME)’, 에스테틱 레이저 뷰티 디바이스 ‘퓨라셀(PURAXEL)’, 퓨라셀-MX(PURAXEL-MX)’ 등의 레이저 미용기기 라인업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이는 고가의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프락셔널 레이저와 동일한 방식으로 에스테틱 및 개인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승인받은 국내 최초의 미용기기다.
EAC 인증은 유라시아 경제연합 회원국인 러시아, 카자흐스탄, 벨라루시, 아르메니아, 키르기즈스탄 5개국 간의 단일인증제도로 유라시아 시장 진출 및 유통을 위한 필수 인증이다. 이번 EAC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라메디텍의 퓨라셀 시리즈는 글로벌 시장 확대에 더욱 속도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는 “퓨라셀 브랜드가 EAC 인증을 통해 유라시아 시장 진출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퓨라셀은 국내 외에도 유라시아 등 여러 해외 지역에서 레이저 기술을 활용한 미용기기 솔루션으로 확고한 입지 구축을 통해 더욱 발전하고 성장성을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큰 포부를 밝혔다.
youn@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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