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기분 좋은 혜택으로 구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8월 5일(월)까지 모든 피자 메뉴 주문 시 라지 사이즈 5천 원, 패밀리 사이즈 6천 원, 파티 사이즈 8천 원의 할인이 적용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속모델 아이브(IVE)의 포토카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가 동반된다. 아이브 여섯 멤버 각자의 매력을 담은 셀피를 콘셉트로 제작되었으며,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1건당 6장으로 구성된 포토카드 1세트를 증정한다.
파파존스 자사채널(PC, 모바일, 앱)과 콜센터, 매장 전화와 방문 주문 시 혜택이 적용되며 하프앤하프 메뉴 및 다른 혜택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자사채널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자 전문점 창업 가맹 프랜차이즈 파파존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 세계의 관심이 파리에 집중되는 스포츠 이벤트가 예정된 7월을 맞아 기분 좋은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할인의 혜택과 함께 파파존스의 다양한 피자도 즐기고 날씨보다 뜨거운 응원전에도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자사 채널 전용 프로모션과 세트메뉴를 선보이며 보다 특별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피자와 음료 주문 시 추가요금 없이 패밀리 사이즈 업그레이드와 크러스트 추가의 더블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업앤업 세트’가 대표 세트 메뉴로 판매되고 있으며, 1세트 판매마다 1천 원을 기부금으로 조성하는 ‘아이브 pick! 기브 투게더 세트’로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