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엔터테크 기업 ㈜한경기획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토핑 떡볶이 브랜드 청년다방이 ‘2024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며 2019년 이후 6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청년다방은 불향 차돌, 통오징어 튀김, 두부피 롤 등 고품질 토핑을 올린 떡볶이와, 잘라먹는 40cm 롱떡, 강력한 사이드 메뉴를 필두로 약 10년째 인정받고 있는 장수 브랜드이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불향차돌떡볶이와 버터갈릭감자튀김 등이 있으며, 최근 떡볶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제로 음료 시리즈를 선보이며 트렌디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청년다방 본사 ㈜한경기획은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최우선 과제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가맹점주가 매장 운영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프랜차이즈 통합 ERP 시스템을 통해 교육, 매뉴얼, 마케팅 영상을 제공하고 주기적으로 브랜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등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프랜차이즈 통합 ERP 앱을 통해 가맹점주들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빠르게 지원하며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최소화했다. 위 요인들에 힘입어 지난 4월 ‘빅데이터로 분석한 상위 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누적 5회차 선정되었다.
청년다방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과 늘 과분한 성원을 보내주시는 점주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청년다방이 되겠다 "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