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 닷컴'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6·플립6'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전 예약 시 갤럭시 Z 폴드6와 플립6를 19일에 개통할 수 있으며 24일 공식 출시된다.
KT는 신규 갤럭시 폴더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매장과 온라인 채널 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8월10일까지 폴더블 제품을 구매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자라섬 뮤직 페스티벌 초대권(1000명, 1인 2매), 영화 예매권(2000명, 1인 4매), 삼성가전(20명), 5성급 호텔 멤버십(3명)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 KT 삼성초이스 요금제에 '갤럭시 버즈3 프로'와 '지니 TV 탭3'를 선택 디바이스로 추가했다.
이와 함께 전국 KT 매장에서 AR 게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존에서 시연 단말로 QR코드를 스캔해 AR 게임에 접속한 후 '서클 투 서치' 기능을 활용해 미션에 성공하면 '갤럭시 워치 울트라'와 '소피텔 서울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홍대 애드샵 플러스, KT플라자 가로수길직영점, KT애비뉴에 AI 특별 체험존 '갤럭시 AI로 여는 세상'도 마련했다. 체험존에는 신규 폴더블 제품을 이용해 외국어·수학 등의 문제를 풀어보는 '오픈폰 모의고사'와 실시간 통번역을 체험하는 'AI 파우더룸', 필터 앱으로 셀피를 찍는 '필터 셀피존' 등이 준비됐다.
KT 닷컴에서는 갤럭시 Z 폴드6 1테라바이트(TB)를 512기가바이트(GB)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는 약 32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사전 예약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네이버 인기 웹툰 '마루와 강쥐'와 협업한 '마루는 강쥐 에디션'도 단독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갤럭시 Z 플립6, 마루는 강쥐 디자인 정품 케이스 및 카드, 파우치 가방 등으로 구성됐으며 12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또한 멤버십 포인트 5만원 할인과 삼성·BC카드 5% 카드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할 경우에는 중고폰 시세 대비 최대 30만원을 추가로 보상 받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사전 예약 및 개통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로우로우 R트렁크 나노 파우치'를 제공한다. 전용 액세서리 쿠폰 3만원권과 2년간 매월 최대 9000원 상당의 GS25, 다이소 등 다양한 제휴사 쿠폰팩도 지급한다. 온라인 전용 '요고요금제' 개통 시 최대 10만원 네이버페이도 증정한다.
폴더블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삼성 케어 플러스를 2년간 제공한다. KT닷컴 홈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조회하면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 'Galaxy 바꿔보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Galaxy 바꿔보상은 갤럭시 단말 모델에 따라 기본 보상금에 더해 최대 20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보험 혜택'과 '새 폰 교체 혜택'을 모두 제공하는 'KT 365 폰케어'도 선보인다. KT 365 폰케어는 휴대폰 사용 주기 전반에 걸쳐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모두 보상해주는 케어 프로그램이다. 폴더블 제품 파손·분실은 물론 스마트기기 파손도 지원한다. 36개월 후 기존 폰 반납 시 새 폰으로 교체 가능한 혜택도 준비했다.
김병균 KT디바이스사업본부장은 "갤럭시 Z 폴드6·Z 플립6와 함께 KT만의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KT 요금제 삼성초이스를 통해 새로 출시되는 갤럭시 버즈3 등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꼭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