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LGU+ 회원 ‘최대 50% 할인’ … ‘유플투쁠’ 프로모션 진행
파파존스 피자, LGU+ 회원 ‘최대 50% 할인’ … ‘유플투쁠’ 프로모션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7.2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채널 및 방문 포장 주문 시 쿠폰 사용 가능
전 피자 메뉴+모든 사이즈에 적용할 수 있어
파파존스피자가 LG유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파파존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LG유플러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와 LG유플러스의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LG유플러스 회원 등급에 따라 ▲VVIP 50% ▲VIP 45% ▲우수 3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LG유플러스 '유플투쁠' 쿠폰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등급별 쿠폰이 선착순 발급된다.

발급받은 쿠폰은 파파존스 자사채널(홈페이지, 앱, 모바일)과 방문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기한은 7월 31일(수)까지다.

전 피자 메뉴의 모든 사이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1개당 피자 1판에 할인이 적용된다.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파파존스 관계자는 “‘수퍼 파파스’부터 최근 출시한 ‘판코 체다 크럼블’까지 모든 피자와 모든 사이즈에 적용할 수 있어 파파존스의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며 “파파존스가 마련한 풍성한 혜택으로 계속되는 덥고 습한 날씨에 높아지는 불쾌지수가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매월 8일과 18일, 28일에 모든 피자 메뉴를 30% 할인해주는 ‘파파스데이’를 비롯해 매주 금요일 인기피자 7종에 1+1 혜택을 제공하는 ‘파파프라이데이’ 등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자체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