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와 하이킹 운영
웅진식품,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와 하이킹 운영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7.3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5일까지 신청 … ‘하늘보리와 떠나는 북한산 하이킹’ 프로그램 참여 가능
웅진식품이 하늘보리와 떠나는 북한산 하이킹을 진행한다. [제공=웅진식품]

웅진식품이 하늘보리X국립공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MZ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와 하이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페어플레이는 ‘함께 떠나는 아웃도어 여행’ 컨셉 기반 소셜 플랫폼으로 등산 셔틀버스, 해외 트레킹 정보를 제공받는 것은 물론, 아웃도어 클래스와 챌린지도 참여할 수 있다.

웅진식품은 페어플레이와 함께 ‘하늘보리와 떠나는 북한산 하이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8월 5일까지 팔로워 4~5만 등산 인플루언서가 리딩하는 하이킹 프로그램에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참여 시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과 국립공원 콜라보 굿즈 반달이 키링을 제공한다.

회차당 20명 총 2회 차로 진행되며 등산 전문 포토그래퍼가 동행해 참가자들의 인증샷도 함께 남길 수 있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브랜드 매니저는 “하늘보리와 국립공원이 함께하는 국립공원 수호 캠페인의 첫 시작을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와 손 잡고 진행하게 됐다”며 “알차게 준비된 하이킹 프로그램을 즐기며 하늘보리로 시원하게 갈증 해소도 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