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후루 전문 브랜드 '달콤왕가탕후루'가 새로운 메뉴인 '제로슈거달콤스윗트리'를 선보였다.
달콤왕가탕후루는 고객에게 더욱 건강한 디저트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제로슈거 제품인 '달콤스윗트리'를 개발 및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설탕무첨가로 기존 탕후루의 맛과 식감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소말트를 포함한 8가지의 대체 성분을 배합하여 달콤한 맛을 내면서도 대체당 특유의 맛을 최소화했다.
아울러 달콤스윗트리를 활용한 설탕 무첨가 탕후루는 코팅 두께를 30% 이상 줄이는 새로운 제조 공법을 도입하여 기존 설탕 사용 제품 대비 더욱 아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가격 측면에서도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한 노력이 돋보인다. 제로슈거달콤스윗트리 제품은 기존설탕대비 8배 대체당의 높은 원가에도 불구하고 기존 가격에서 단 500원 더 높게 책정됐다.
달콤왕가탕후루는 앞으로도 전통의 맛과 건강 트렌드를 결합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소비 수요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로써 건강한 디저트를 지향하는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탕후루 프랜차이즈 브랜드 달콤왕가탕후루 관계자는 "이번 개발 과정에서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최상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맛과 건강을 고려한 다양한 디저트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