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하반기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울진, 하반기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 권기철 기자
  • 승인 2024.08.28 1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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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 울진군은 오는 9월부터 하반기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군민의 불편사항을 적극 반영하고자 연중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조사 결과는 상·하반기로 나누어 분석하여 민원업무 처리과정에서의 불만족 또는 개선사항을 군정에 반영하는 등 군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한다.

조사 항목은 5개 분야 13개 항목으로 담당 공무원의 친절성과 전문성, 처리 과정의 신속성과 공정성, 민원처리 환경 등에 대한 만족도로 구성했다. 조사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군청 홈페이지 내 퀵메뉴 또는 참여.소통의 설문조사에 접속하여 작성하거나, 군청과 10개 읍·면 민원실에 비치된 설문지를 작성하면 된다.

손병복 군수는 “이번 조사를 바탕으로 잘된 점은 칭찬하고 부족한 부분은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gcke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