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차량 5종 'KG 레이디스 오픈' 지원
KGM, 차량 5종 'KG 레이디스 오픈' 지원
  • 이정범 기자
  • 승인 2024.08.3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승자 '액티언' 부상, 홀인원 경품 티볼리·렉스턴 칸·토레스·렉스턴
'KG 레이디스 오픈'이 열리는 써닝포인트 컨트리 클럽에 전시된 액티언. [사진=KGM]

KG 모빌리티(KGM)가 차량 5종을 ‘제13회 KG 레이디스 오픈’ 부상으로 걸었다.

KGM은 신차 액티언을 우승자 상품으로 제공하고, 홀인원 경품으로 차량 4대를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13번째 맞는 ‘KG 레이디스 오픈’은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경기도 용인시 소재 써닝포인트 컨트리클럽에서 3라운드 54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120명의 선수가 치열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서 KGM은 모든 파3홀에서 첫 홀인원을 달성한 선수에게 △티볼리(2번홀) △렉스턴 스포츠 칸(5번홀) △토레스(12번홀) △렉스턴(16번홀) 등 4대의 차량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금(1억4400만원)과 함께 새롭게 출시한 액티언을 전달한다.

이외에도 KGM은 대회 기간 클럽하우스 및 갤러리플라자 등 대회장 곳곳에 액티언 등을 전시하고 갤러리들은 현장에서 전시 차량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홀인원 경품으로 제공하는 티볼리, 렉스턴 스포츠 칸, 토레스, 렉스턴 등도 해당 차종이 경품으로 걸린 파3홀에 전시한다.

KGM 관계자는 “액티언은 골프백 4개와 보스턴백 4개를 적재하고도 넉넉한 러기지 공간을 갖춘 높은 공간성으로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에 제격인 모델”이라며 “선수들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어울리는 다양한 차종을 이벤트와 접목해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jblee98@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