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뷔페 브랜드 쿠우쿠우가 지난 8월 30일 경기 서부권 중요 상권으로 떠오르고 있는 배곧 신도시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쿠우쿠우는 스시, 롤 초밥 뷔페로 매일 아침 엄선된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해 고객들에게 항상 최상의 맛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초밥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한식과 중식, 양식 그리고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모든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
쿠우쿠우 시흥배곧점은 인근에 롯데마트, 월드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CGV가 위치해 있으며, 시흥프리미엄아울렛과 오이도에서 자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쇼핑 또는 관광을 즐긴 후 가까운 거리에서 편안하게 쿠우쿠우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건물 지하에는 총 5층 규모의 주차 공간이 마련돼 있어 많은 차량이 한꺼번에 주차할 수 있도록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이 주차 문제없이 편안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뷔페 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 쿠우쿠우 관계자는 “주변 지식 산업센터를 비롯해 신규 유입 역시 증가하고 있는 상권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단순한 식사 공간을 넘어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미식 명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