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러닝화 전문 브랜드 써코니가 가을 시즌을 맞아 러닝 입문자들을 위한 기능성 러닝화 ‘타이드 2(TIDE 2)’를 출시했다.
최근 러닝 열풍이 지속됨에 따라 ABC마트는 러너에게 최상의 러닝 환경을 제공하는 러닝화 신제품 ‘타이드 2’를 새롭게 선보였다. 추진력과 경량성을 모두 갖춘 최적의 설계를 자랑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러닝화에 대한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뛰어난 추진력을 제공하기 위해 신발 밑창과 중창 사이에 나일론 플레이트를 적용했다. 달리는 동안 발의 안정성을 유지하면서도 발끝에서의 힘을 그대로 전달해 주어 강력한 추진력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이중 쿠셔닝 시스템으로 탄력성과 반응성을 높였다. 발의 피로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지속적인 에너지 전달을 도와 장거리 러닝 시에도 뛰어난 주행감을 느낄 수 있다.
데일리룩을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러닝을 즐길 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신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ABC마트 관계자는 “러닝화 전문 브랜드 ‘써코니’만의 핵심 기술력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신제품을 탄생시켰다”며 “경제적인 부담 없이 최상의 성능을 누릴 수 있어 특히 러닝 입문자들에게 유용한 엔트리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