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이어 '제일맞게컬리' 신제품 출시
CJ제일제당과 이커머스 컬리는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로 기획한 전용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했다.
11일 CJ제일제당과 컬리에 따르면, 양사가 이번에 선보인 협업 신제품은 ‘육즙+왕교자(육즙플러스왕교자)’와 ‘츄러스 시나몬맛·콘소메맛’ 3종이다. 양사 협업은 올해 1월 맺은 ‘동반성장을 위한 공동상품 개발 JBP(Joint Business Plan)’의 일환이다. 제일맞게컬리는 CJ제일제당의 식품 제조 역량과 컬리의 큐레이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꼭 맞는 제품을 제안한다는 의미다.
‘육즙+왕교자’는 기존 왕교자 장점인 만두소의 꽉 찬 식감에 고기 함량을 늘려 육즙이 더욱 풍부해진 점을 강조했다. 또 만두피에 쌀가루를 더해 찌면 쫄깃하고 구우면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별 모양 틀로 짜낸 츄러스는 겉은 바삭하고 CJ제일제당이 개발한 전용 프리믹스를 사용해 속은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에어프라이어로 약 7분이면 간편하게 완성된다.
CJ제일제당과 컬리의 제일맞게컬리 신제품들은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머스 담당은 “지난해 컬리온리(Kurly Only)로 사랑을 받았던 ‘햇반 골든퀸쌀밥’과 ‘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둣국’에 이어 올해도 컬리와 공동 기획한 제품들을 출시했다”며 “양사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꼭 맞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품질의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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