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전 브랜드 사용 가능한 '기프트카드' 출시
CJ푸드빌, 전 브랜드 사용 가능한 '기프트카드' 출시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9.13 0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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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물 카드·모바일 쿠폰 두 가지 형태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은 뚜레쥬르, 빕스 등 외식, 베이커리 등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CJ푸드빌 기프트카드’를 출시한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은 뚜레쥬르,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N서울타워 등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베이커리 등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CJ푸드빌 기프트카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CJ푸드빌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그동안 외식 브랜드에서만 판매되던 기프트카드를 CJ푸드빌 전 브랜드로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만원 단위로 최대 50만원까지 금액을 충전해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충전식 선불카드다. 남은 잔액은 언제든지 다시 사용 가능하다.

기프트카드는 실물 카드 및 모바일 쿠폰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실물 카드에는 푸드빌의 브랜드들을 연상시키는 ‘EAT, DRINK, LOVE’의 문구 및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시즌별로 카드 디자인을 개편해 소장 가치도 높인다는 계획이다.

CJ푸드빌 기프트카드는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전국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에서 구입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통합 기프트카드는 뚜레쥬르 및 빕스, 더플레이스 등 전국 매장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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