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10년 만에 브랜드 모델 김수현 재발탁
CJ푸드빌 뚜레쥬르, 10년 만에 브랜드 모델 김수현 재발탁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9.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광고 공개
뚜레쥬르는 10년 만에 브랜드 모델로 김수현을 재발탁했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10년 만에 재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CJ푸드빌은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본인만의 영역을 넓혀온 김수현과 베이커리의 기본은 지키면서도 끝없는 변화와 도전을 거치며 성장해온 뚜레쥬르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다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뚜레쥬르는 오는 26일 김수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의 메시지를 바탕으로 베이커리의 기본을 끌어올려 소비자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뚜레쥬르의 핵심 가치를 알린다. 또한 신제품 ‘기본좋은 쌀 베이글’, ‘기본좋은 소금버터식빵’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김수현은 특유의 건강하고 신뢰감 넘치는 이미지를 보유한 배우로 이번 모델로서 뚜레쥬르의 캠페인 메시지를 더 진정성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뚜레쥬르는 최근 베이커리의 기본에 충실한 쌀 베이글 3종과 식빵을 출시했다. 뚜레쥬르만의 쌀 탕종과 쌀 발효당으로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살린 ‘기본좋은 쌀 베이글’, ‘기본좋은 올리브베이글’, ‘기본좋은 세서미베이글’까지 만나볼 수 있다. 

love1133994@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