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거 생맥주·논알콜릭 운영
비어케이가 수입 및 유통하는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내달 4~6일 부산 삼락생태공원에서 진행하는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BIRF)’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칭따오는 ‘칭따오 라거’ 생맥주와 알코올 부담을 줄인 ‘칭따오 논알콜릭’ 2종(오리지널·레몬)을 선보인다.
칭따오 라거 생맥주는 400㎖와 1ℓ로, 칭따오 논알콜릭 2종은 스몰(330㎖)과 라지(660㎖) 두 가지 용량으로 준비해 음주 취향과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칭따오 부스를 방문해 생맥주 1ℓ를 2잔 이상 구매하면 가방 소재 일부를 페트병 재활용 소재로 만든 리유저블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한다.
칭따오는 올해 뮤직 페스티벌에서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나며 즐거움을 전했던 놀이공원 모티브로 한 ‘따오랜드’ 부스를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서 마지막으로 진행한다. 따오랜드 부스 내 미니게임 존에서는 칭따오 병에 고리를 던져 넣는 ‘링토스 게임’을 통해 부채, 일회용 카메라, 리유저블백 등 페스티벌 현장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칭따오 굿즈를 제공한다. 공식 캐릭터 ‘따오’와 함께 축제의 즐거운 순간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쇼타임 포토월’도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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