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억커피, ‘달콤 고소’ 누구나 함께하는 신메뉴 선봬
백억커피, ‘달콤 고소’ 누구나 함께하는 신메뉴 선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0.03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딥 초코 피스타치오 라떼 등 가을 신메뉴 5종 출시
백억커피 신메뉴 5종 출시했다. [제공=백억커피]

백억커피가 딥 초코 피스타치오 라떼, 딥 초코 바나나 라떼, 월넛 크루키, 더블 초코 크루키, 그리고 바삭 가라아게까지 총 5가지 메뉴로 구성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딥 초코 피스타치오 라떼는 달콤한 초코와 고소한 피스타치오가 어우러지는 라떼 음료이다. 두바이 초콜릿의 유행으로 피스타치오를 이용한 디저트가 주목을 받는 가운데, 소비자 니즈에 맞춰 신메뉴를 출시했다.

함께 출시한 딥 초코 바나나 라떼는 초코와 어울리는 바나나를 이용해 대중성 있는 조합을 완성했다.

베이커리 신메뉴로 출시한 크루키는 크루아상 위에 달콤한 쿠키를 얹은 디저트로, 백억커피의 월넛 크루키와 더블 초코 크루키는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 고소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푸드 메뉴로는 순살 닭다리로 만든 바삭 가라아게를 선보이며 음료부터 디저트, 한 끼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는 메뉴의 다양성을 갖춘 백억커피의 장점을 확대해 나갔다.

카페 창업 커피 프랜차이즈 백억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달콤 고소’에 초점을 두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기획하게 되었다.”며, “대중성과 더불어 국내외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꾸준히 시장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백억커피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전방위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백억커피는 오는 10월8일(화) 양천직영점에서 성공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