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한달 빠른 '블랙 프라이데이' 진행…370만대까지 할인
바디프랜드, 한달 빠른 '블랙 프라이데이' 진행…370만대까지 할인
  • 정혜정 기자
  • 승인 2024.10.0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마의자·의료기기…10월 한 달간 다양한 혜택 제공
바디프랜드가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곧 다가올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특별 최대할인 혜택을 준비한다.

바디프랜드는 10월 한 달간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얼티 블랙 프라이데이’는 매년 11월에 진행되는 기존의 ‘블랙 프라이데이’를 한 달 빠르게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행사기간 고객들은 △즉시 구매·렌탈 할인 △마사지 소파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으로는 △퀀텀 △파라오네오 △다빈치 △메디컬팬텀 △메디컬파라오 △에덴 등이 포함된다. 광고에 등장한 헬스케어로봇 제품과 더불어 최신 의료기기까지 프로모션 대상으로 선정됐다.

특히 ‘퀀텀’과 ‘파라오네오’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의 콤팩트한 마사지 소파 ‘아미고’를 받을 수 있는 1+1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즉시구매와 렌탈 방식 모두 30만원의 가격 할인이 적용된다. 선납금 혜택과 제휴카드 혜택을 더하면 최대 376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의료기기인 ‘메디컬파라오’, ‘메디컬팬텀’과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인 ‘다빈치’, ‘에덴’ 등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렌탈할 경우에도 30만원부터 60만원까지 ‘얼리블프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에덴’과 ‘메디컬파라오’를 선택하는 고객은 가격 할인 또는 마사지 소파 ‘아미고’를 증정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안마의자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기회”라며 “홈페이지에서 체험 예약을 통해 헬스케어로봇을 무료로 체험해 보고 최대 혜택과 함께 안마의자와 사은품까지 얻을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hjeong2@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