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익선동서 '웨이브' 팝업스토어 연다
제주삼다수, 익선동서 '웨이브' 팝업스토어 연다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10.0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격 유형 테스트, 맞춤형 프로그램·굿즈 제공
제주삼다수 팝업 '잔잔한 일상의 새로운 물결, 웨이브' 포스터. [사진=제주삼다수]

국내 먹는 샘물 1위 제주삼다수는 서울 익선동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 ‘잔잔한 일상의 새로운 물결, 웨이브’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1일부터 진행하는 제주삼다수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자 1020세대 및 외국인 등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써 마련됐다.

방문객들은 제주삼다수의 청정한 이미지와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전시들과 함께 일상 속 신선한 변화를 제안하는 색다른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익선동에 위치한 ‘누디트 익선’에서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입장 시 간단한 유형 검사를 통해 5가지 진단 결과에 따른 맞춤형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각자의 성향에 맞는 ‘잔잔한 호수형’, ‘시원한 바다형’ 등 제주삼다수 시음 서비스와 유형별 게임, 굿즈가 제공된다.

또한 △제주의 감성을 담은 포토존 △제주삼다수 친환경 히스토리존 △방명록존 △리워드존 등 다양한 브랜드 체험 공간이 총 3층 규모의 실내외 공간에서 운영된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팝업을 통해 삼다수와 함께 일상 속 작은 변화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제주삼다수는 고객의 일상에 더 큰 가치를 전달하는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