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웅진식품 ’아침햇살’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아침햇살 슈페너’, ‘아침햇살 스무디’, ‘아침햇살 옥수수스무디’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감성커피 아침햇살 음료 3종은 웅진식품과 2021년부터 꾸준히 진행해 온 콜라보 메뉴의 세번째 만남으로 초록매실, 815콜라에 이어 100% 우리쌀로 만든 대한민국 대표 쌀음료 ‘아침햇살’로 선보인다.
‘아침햇살 슈페너’는 아침햇살과 커피의 만남으로, 일반 라떼보다 은은하게 달고 고소한 맛을 잘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쌀베이스 크림과 함께 아침햇살의 깊은 맛이 느껴지는 메뉴로 만들어졌다.
‘아침햇살 스무디’는 아침햇살 본연의 부드럽고 은은한 단맛을 잘 표현한 진짜 아침햇살 스무디로 재미있는 식감의 현미크런치 토핑까지 더해져 아침부터 저녁까지 든든하게 사랑받을 수 있는 재탄생했다.
또한 ‘아침햇살 옥수수 스무디’는 아침햇살 옥수수맛의 맛을 살려 더 부드럽고 풍미 깊은 고소한 맛이 인상적인 음료다.
아침햇살 출시 기념이벤트로 ‘황금쌀을 찾아라’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들에게는 순금황금쌀, 우리쌀10kg, 감성커피 이용권등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더한다. 이벤트는 감성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가능하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1999년부터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아침햇살’ 음료를 더 부드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가을 콜라보음료로 선보이게 됐다. 특히 ‘아침햇살 슈페너’는 ‘부드러운 아침햇살로 커피를 만들면 어떨까?’ 하고 생각한 MZ세대 포함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메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의 기대와 트렌드를 반영하여 감성커피만 만들 수 있는 색다르고 맛있는 콜라보 음료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