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고피자(대표 임재원)가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와 콜라보하여 ‘고피자X최강야구 콜라보 세트’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JTBC '최강야구'는 프로야구팀에 대적할 만한 11번째 구단 ‘최강 몬스터즈’와 전국의 야구 강팀이 펼치는 양보 없는 대결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고피자는 인기 메뉴인 ‘불새피자’를 메인으로 구성한 ‘고피자X최강야구 콜라보 세트’를 출시하고, 제품 구매 인증 시 최강야구 공식 굿즈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피자X최강야구 콜라보 세트’ 구입 후 고피자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영수증을 인증 후 희망 굿즈를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최강야구 어센틱 블랙 유니폼(4명)과 ▲최강야구 그레이 후드티(30명)를 증정한다.
‘고피자X최강야구 콜라보 세트’는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입안 가득 진한 새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빅사이즈 통새우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매콤달콤 짭조름한 불고기 토핑을 가득 올려 피자 한 판에 2가지의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불새피자’와 순살치킨과 감자튀김을 담은 ‘순살치킨 앤 프라이’, 탄산음료로 구성된 한정 세트 메뉴로, 육·해·공을 모두 담아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고피자 관계자는 “’낭만 야구’를 선보이며 많은 야구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최강야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고피자를 알리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고피자를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