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의회 선주헌 의장·심재섭·임영화 의원, 대한민국 의정봉사상·강원의정봉사상 수상
영월군의회 선주헌 의장·심재섭·임영화 의원, 대한민국 의정봉사상·강원의정봉사상 수상
  • 백남철 기자
  • 승인 2024.10.2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주헌 의장, ‘대한민국 의정봉사상'
심재섭·임영화 의원, ‘강원의정봉사상’ 수상
 지난 21일 화천에서 개최한 '2024 강원특별자치도 시군의회의원 한마음 행사'에서 영월군의회 선주헌 의장이 ‘대한민국 의정봉사상’을, 심재섭 의원과 임영화 의원이 ‘강원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사진=영월군의회 제공)

강원특별자치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지난 21일 화천에서 개최한 '2024 강원특별자치도 시군의회의원 한마음 행사'에서 영월군의회 선주헌 의장이 ‘대한민국 의정봉사상’을, 심재섭 의원과 임영화 의원이 ‘강원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선주헌 의장은 지역주민과의 원활한 소통을 바탕으로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이를 의정활동에 적극적으로 반영해왔다. 특히, 지역의 현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며,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심재섭 의원은 제9대 전반기 의장으로서 수시 민원상담, 간담회 개최 등 왕성한 의정활동을 전개해왔다. 또한, 지역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제안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추진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임영화 의원은 군민의 의견을 바탕으로 조례 제·개정 등 적극적인 입법활동을 수행해왔다. 또한, 지역의 현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며,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shina763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