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IK, '2024 서울 오픈 챌린저 투어' 테니스대회 협찬
PMIK, '2024 서울 오픈 챌린저 투어' 테니스대회 협찬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10.2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티바이즈 2GO 소개 이미지.[사진=PMIK]
액티바이즈 2GO 소개 이미지.[사진=PMIK]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PMIK)는 오는 27일부터 11월3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4 시슬리 서울 오픈 챌린저 투어’ 테니스대회에 후원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찬은 지난 7월 피엠인터내셔널(PMI) 브랜드 ‘피트라인(FitLine)’이 세계 남자 테니스 대회인 ‘ATP 투어’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에 따라 PMIK는 총 26개국에서 116명의 선수단(국내 선수단 11명 및 3명 임원 참석)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에 3000만원 상당의 ‘피트라인’ 에너지바 ‘액티바이즈 2GO’ 등을 선수들에게 후원 물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액티바이즈 2GO’는 하루에 필요한 에너지와 활력 유지에 도움을 주며 ‘피트라인’ 제품 중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액티바이즈의 핵심 성분들을 그대로 담은 신제품이다. 다양한 곡물들과 블랙 커런트, 초콜릿 커버추어로 건강한 달콤함을 더 한 제품으로 에너지가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오상준 PMIK 대표는 “ATP 투어의 공식 뉴트리션 파트너로서 한국 대회를 후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독일 본사 제휴 협회와 적극적인 협조로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들은 ATP 랭킹 포인트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건이 충족될 경우, 올림픽 출전권에도 도전할 수 있다. 

PMI는 건강, 피트니스 및 미용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 브랜드인 ‘피트라인’의 제조 및 유통으로 46개국으로부터 지난해 30억 달러(약 4조원)의 매출을 올린 바 있다. 2018년 한국시장에 첫발을 디딘 PMIK 역시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된 2020년부터 성장세를 보이며 지난해 58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youn@shinailbo.co.kr
Tag
#PM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