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 모바일게임 ‘승리의여신: 니케’ 와 컬래버레이션 예고
프랭크버거, 모바일게임 ‘승리의여신: 니케’ 와 컬래버레이션 예고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0.2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리의여신: 니케’ 2주년을 기념하여 스페셜 세트 출시
프랭크버거가 미소녀 건슈팅 게임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제공=프랭크버거]

수제햄버거 전문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가 레벨 인피니트(LEVEL INFINITE)에서 서비스하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 소식은 지난 26일 '승리의 여신: 니케' 서비스 2주년 기념 생방송에서 티저 형식으로 사전 예고되었다.

‘승리의여신: 니케’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여 기획된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11월 11일부터 11월 27일까지 프랭크버거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 ‘승리의여신: 니케’ 의 대표 캐릭터 5종을 주인공으로 한 스페셜 굿즈가 포함 된  ‘승리의 버거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스페셜 굿즈는 포토카드, 키링, 그리고 게임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프랭크버거는 12개 매장을 선정하여 캐릭터 이미지로 매장 랩핑을 진행하여 컬래버레이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라고 전했다. 

프랭크버거 측은 이번 행사는 ‘승리의여신: 니케’ 가 서비스 런칭 이후 한국에서 처음으로 외식 브랜드와 진행하는 컬래버레이션이라고 밝혔다. 그간 프랭크버거가 진행한 마케팅 활동에 대한 경험과 유저들에게 신선함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레벨 인피니트가 가치를 인정해준 점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프랭크버거 측은 컬래버레이션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금번 프랭크버거와 ‘승리의여신: 니케’ 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11월 6일 ‘승리의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와 프랭크버거 홈페이지 및 SNS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