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앞둔 롯데 빼빼로, 美 북동부 코스트코 입점
빼빼로데이 앞둔 롯데 빼빼로, 美 북동부 코스트코 입점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0.2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구독자 1만명의 스낵 구독 플랫폼 ‘Try the World’ 빼빼로 스페셜 패키지 진행
롯데웰푸드가 미국 북동부 코스트코에서 빼빼로 어쏘트 제품판매에 나섰다. [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미국 북동부 코스트코에 빼빼로를 입점했다고 밝혔다. 빼빼로의 미국 코스트코 입점은 이번이 처음으로, 지난 3월 캐나다 코스트코에 빼빼로가 진출한 이후 북미 시장 공략을 더욱 확대하는 것이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어쏘트’ 제품을 미국 북동부 코스트코에 입점해 판매한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빼빼로 어쏘트’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화이트쿠키, 빼빼로 크런키 3종으로 만든 특별 패키지다.

또한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월 구독자 1만명의 스낵 구독 플랫폼 ‘트라이 더 월드’(Try the World)에 빼빼로 오리지널,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화이트쿠키, 빼빼로 크런키 4종의 스페셜 패키지에 대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롯데웰푸드는 기존에 미국 크로거(KROGER) 등 현지 유통체인과 에이치마트(HMART), 99랜치(99 RANCH) 등 한인, 아시아마켓에 입점 중에 있다. 이번에 북동부 코스트코 판매에 이어 남동부와 서부지역 코스트코에도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빼빼로가 미국 코스트코와 트라이더월드에 진출하기까지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였다”며, “세계 최대 소비 시장인 미국에서 빼빼로가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