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초밥 뷔페 패밀리 레스토랑 '쿠우쿠우'가 프리미엄 회전초밥 브랜드 ‘쿠우쿠우 블루레일’을 런칭한이후, 오는 10월31일(목)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 산업박람회'에 참가해, 가맹상담을 진행한다.
‘쿠우쿠우 블루레일’ 은 파란 바다와 금가루처럼 반짝이는 해변을 모티브로 만든 쿠우쿠우의 프리미엄 회전초밥 브랜드로 신선하고 고품질의 해산물과 생선이 올라간 다양한 초밥 메뉴를 제공하며 초밥 위에 금가루가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다.
건대 직영점을 통해 경영노하우를 습득한 블루레일은 투명한 강화 유리 소재의 레일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레일을 따라 음식이 움직이는 모습을 생생하게 감상하면서 고객이 원하는 초밥을 골라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프리미엄 메뉴는 태블릿으로 메뉴를 주문하면 슝카로 주문한 고객님의 자리까지 안전하게 메뉴가 도착하는 시스템으로 기존 쿠우쿠우 매장에서 경험해 보지 못한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준다.
쿠우쿠우 블루레일은 독특한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의 블루접시와 블랙접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1,500원과 2,000원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프리미엄 회전 초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김동현 쿠우쿠우 프랜차이즈 부분 대표는 “쿠우쿠우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프리미엄 회전 초밥 전문점인만큼 이번 박람회를 통해 스시초밥의 경쟁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