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신작 모바일 '귀혼M'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
엠게임, 신작 모바일 '귀혼M'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11.0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혼M 세계관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영상 선보여
귀혼M 대표 이미지.[사진=엠게임]
귀혼M 대표 이미지.[사진=엠게임]

엠게임은 자체 개발한 2D 횡스크롤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귀혼M’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공식 유튜브 채널의 게임 영상에는 ‘귀혼M’의 세계관, 주요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 등 특징적인 게임 플레이가 담겨 있어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귀혼M’은 원작 PC버전의 고유한 감성을 유지하면서 현대 모바일 게임의 감각을 접목시켜 직관적이고 흥미로운 플레이를 선사한다. 이번 영상에서도 ‘귀혼M’만의 동양적인 무협과 판타지가 그대로 표현돼 기존 유저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신규 유저들에게는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튜브 가입 인원에 따른 보상이 지급될 예정으로 1000명 달성부터 10만명 달성 시까지 각각 일반-고대강령권 소환권과 블루 다이아를 풍성하게 증정한다.

조광철 귀혼M 총괄 본부장은 “’귀혼M’은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분들의 기대에 충족할 수 있도록 최종 담금질에 한창이다”라며 “풍성한 콘텐츠로 유저분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경험을 나누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 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귀혼M’은 온라인 PC게임 ‘귀혼’ IP(지식재산권)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한 자체 개발 2D 횡스크롤 무협 MMORPG다. 원작의 DNA를 고스란히 물려받은 모바일 게임으로, 탄탄한 시나리오와 화려한 무공 및 귀여운 캐릭터가 특징이다.

지난 9월 26일부터 엠게임 사전예약 페이지, 구글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약 20일만에 사전예약자 수 100만을 달성하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이후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과 금전, 소환권 등을 증정한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