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파스텔 컬러 2종 추가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 출시
SK매직, 파스텔 컬러 2종 추가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 출시
  • 정혜정 기자
  • 승인 2024.11.1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텔 핑크·파스텔 블루 공개…올 스테인리스 직수관 사용
SK매직,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WPU-JAC103) 제품 연출 이미지. [사진=SK매직]
SK매직,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WPU-JAC103) 제품.[사진=SK매직]

SK매직이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 신규 컬러 2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SK매직은 고객 요구를 반영해 기존 베이지 색상에 이어 파스텔 핑크와 파스텔 블루를 신규 컬러로 추가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SK매직은 주방 인테리어에서 주목받는 ‘컬러테리어(컬러+인테리어)’ 트렌드와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파스텔톤을 적용했다. 파스텔 컬러는 스트레스 완화 효과와 함께 시각적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제공한다.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에서 혁신상을 받은 기존 모델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직수형 정수기로 냉·온·정수는 물론 약 100℃의 고온수까지 제공한다. 플라스틱이 아닌 부식과 오염에 강한 올(ALL)-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해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 질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또한 자동 살균 기능인 ‘직수관 전해수 케어’와 ‘코크 UV 케어’를 통해 정수기 내부와 외부 위생을 철저히 관리한다. 5일마다 직수관에 전해수를 주입해 자동 살균하며 외부 코크는 2시간마다 UV로 99% 살균한다. 특히 3시간 동안 물을 사용하지 않을 시 유로에 남아 있는 물을 자동 배수하는 ‘자동배수 유로 순환 케어’ 기능으로 항상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실내장식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파스텔 색상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jeong2@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