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드랍, 필리핀 ‘몰 오브 아시아(Mall of Asia)’에 1호점 오픈 예정
에그드랍, 필리핀 ‘몰 오브 아시아(Mall of Asia)’에 1호점 오픈 예정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1.2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그드랍이 12월 필리핀 1호점을 오픈한다. [제공=에그드랍]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이 태국에 이어 필리핀에 첫 글로벌 1호점을 오픈하며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장한다. 에그드랍(EGGDROP Corp.)은 K-Food 열풍 속에서 필리핀 소비자들에게도 프리미엄 샌드위치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2024년 12월 필리핀의 경제와 문화 중심지인 메트로 마닐라(Metro Manila) 내 필리핀 최고의 초대형 쇼핑몰인 ‘몰 오브 아시아(Mall of Asia)’에 에그드랍 필리핀 1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에그드랍은 ‘한국식 프리미엄 샌드위치’로서 신선한 재료와 고품질 계란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맛을 제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현지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에그드랍 전우진 팀장은 “필리핀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으로, 한류 열풍과 한국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 속에서 에그드랍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프리미엄 샌드위치와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는 에그드랍의 브랜드 가치가 필리핀 현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올해 필리핀에서의 성공적인 오픈을 시작으로 일본, 싱가포르, 미국 등으로 글로벌 확장을 이어가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에그드랍의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에그드랍은 필리핀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현지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메뉴와 인테리어를 도입하고, SNS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적극 활용해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특히 신선한 재료와 고품질 계란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맛과 비주얼을 갖춘 샌드위치를 통해 필리핀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