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바이너리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실시
오늘의집, '바이너리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실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4.11.20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여개 브랜드 참여…'원데이딜·브랜드세일·트렌드특가' 테마
'바이너리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안내 배너. [이미지=버킷플레이스]
'바이너리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안내 배너. [이미지=버킷플레이스]

오늘의집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글로벌 및 국내 신진 디자이너의 오리지널 브랜드 상품을 역대급 할인가에 판매하는 ‘바이너리 블랙 프라이데이(Binary Black Friday)’ 세일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바이너리 블랙 프라이데이’는 최근 리뉴얼한 오늘의집 바이너리숍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바이너리숍은 오늘의집의 리빙 셀렉트숍으로 독창적이고 개성 있는 브랜드 및 제품 큐레이션으로 고객에게 고감도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달 30일까지 열릴 이번 ‘바이너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에는 오늘의집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잭슨카멜레온, 스타우브, 글로벌나이프, 오덴세, 드롭드롭드롭, 레어로우 등 라이프스타일 전 카테고리의 100여개 브랜드가 함께한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상품을 찾도록 △원데이딜 △브랜드 세일 △트렌드 특가 등 3개의 테마로 분류했다.

‘원데이딜’ 테마관에서는 올해 가장 핫한 상품들을 모아 매일 8개씩 24시간 한정으로 특가에 판매한다. ‘브랜드 세일’ 테마관에서는 바이너리숍을 대표하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브랜드에 따라 할인 쿠폰, 결제 할인, 포인트 지급 등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트렌드 특가’ 테마관에서는 오늘의집 바이너리숍 MD가 추천하는 가구, 조명, 주방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모아 소개한다.

오늘의집은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고객은 매일 밤 12시에 최대 3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팩을 선착순으로 발급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쿠폰은 바이너리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로 판매 중인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 5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20만원 장바구니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가능한 쿠폰은 선착순 제한 없이 지급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다려온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상품 큐레이션과 넉넉한 혜택을 담아 이번 ‘바이너리 블랙 프라이데이’를 준비했다”며 “‘바이너리 블랙 프라이데이’를 통해 고객이 그동안 눈여겨본 상품을 더욱 알뜰하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