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7시 구청 대강당에서 이투스교육 박중서 센터장 강연
주요 대학별, 선호 학과별 정시모집 변화와 흐름 읽기를 통한 지원전략 제공
주요 대학별, 선호 학과별 정시모집 변화와 흐름 읽기를 통한 지원전략 제공
서울 금천구는 오는 27일 오후 7시 금천구청 12층 대강당에서 2025학년도 정시 대비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지난 14일 수능 시험을 치르고 정시 지원을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이투스교육 박중서 센터장이 초빙돼 대입 정시합격을 위한 지원전략을 제공한다.
설명회에서는 ▲ 2025 수능 분석과 응시집단 해석 ▲ 배치표로 대학 라인 잡는 방법 ▲ 주요 대학별 중점사항과 공략법 ▲ 입결(입시결과)의 이해 ▲ 의학 계열에 대한 예측과 타 학과에 미칠 영향 ▲ 군별 이동 경로의 특징과 지원 전략 ▲ 상향 지원 전략의 강조점 ▲ 실시간 경쟁률 보는 법 등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27일 오후 4시까지 홍보물의 정보무늬(QR코드)를 인식하거나 금천구청 누리집 또는 금천진로진학지원센터 누리집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전신청자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2025학년도 정시지원 전략 배치자료집’이 현장에서 제공된다.
한편, 구는 매년 수험생과 학부모의 대입 지원을 위해 수시, 정시를 포함해 논술, 면접 등 다양한 전형의 입시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polk88@hanmail.net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