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전기, '계모임' 통해 고객소통 강화
계양전기, '계모임' 통해 고객소통 강화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11.2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신규 콘텐츠 오픈…시연 통해 우수한 성능·편리한 사용감 강조
‘계모임’ 메인 진행자로 발탁된 허송연 아나운서.[사진=계양전기]
‘계모임’ 메인 진행자로 발탁된 허송연 아나운서.[사진=계양전기]

계양전기는 유튜브 신규 콘텐츠 ‘계모임’을 개설하고 고객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계양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을 줄여서 표현한 ‘계모임’은 계양전기가 운영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일반 고객들도 자연스럽게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목적으로 기획됐다.

메인MC인 허송연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 ‘계모임’은 초대 손님과 함께 일상 속 진솔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계톡(계Talk)’과 일명 ‘공알못’ MC가 초대 손님의 리드대로 공구를 직접 시연해 보는 ‘계업(계業)’으로 구성됐다.

‘계모임’의 첫 초대 손님으로는 네이버 카페에서 ‘솔’이라는 별명으로 왕성한 활동력을 보여주고 있는 ‘명예회원’이 초대됐는데 안방처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됐고 첫 영상 콘텐츠가 지난 주 18일 업로드됐다.

계양전기 관계자는 "계양전기 공구는 우수한 성능과 편리한 사용감을 갖추고 있어서, 실제 취미생활처럼 시작했다가 전문가로 활동하는 분들이 상당수 있음을 알 수 있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계양공구를 보다 손쉽게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려는 계양전기의 진심이 담긴 소통 채널로 계모임’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지난 달 ‘네오블루 프로젝트’ 일환으로 파주 소재 중고령 발달장애인 거주시설 ‘교남시냇가’에서 비영리 봉사단체 ‘사랑의밥차’와 함께 펼친 봉사활동에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들 다수가 시설 보수팀으로 동참하기도 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