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사장 첸 시, 이하 ‘모히건 인스파이어’ 또는 ‘인스파이어’)가 리조트 전반을 아우르는 2024년 겨울 캠페인 ‘인스파이어 윈터 원더랜드 (INSPIRE Winter Wonderland)’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인스파이어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에 새롭게 선보이는 미디어 아트 콘텐츠부터 겨울 시즌을 위한 맞춤 숙박 패키지 및 F&B 프로모션, 방문객과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퍼블릭 이벤트까지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들로 겨울 캠페인을 구성했다.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라인업의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공연에 더해, 인스파이어는 크리스마스 시즌부터 새해까지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시즈널 캠페인을 통해 겨울 내내 설레는 축제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 연말연시 분위기를 고조시킬 새로운 ‘오로라’ 미디어 아트와 데코레이션
인스파이어의 대표 명소인 ‘오로라’에서는 12월 2일부터 새로운 미디어 아트 콘텐츠를 선보인다. 매시 정각과 30분에 상영되는 쇼 타임 사이의 아트 영상을 대체할 이번 콘텐츠는 겨울을 거쳐 봄이 될 때까지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마을과 거리의 풍경을 담는다.
12월에는 ‘산타 빌리지 (Santa’s Village)’를 테마로 하여 눈 내리는 겨울, 당장이라도 루돌프가 끄는 썰매가 눈앞에 내려설 듯한 동화 같은 마을 풍경을 오로라의 대형 LED 화면에 펼쳐낸다. 크리스마스에 맞춰 꾸며진 집과 커다란 트리들이 가득한 마을의 곳곳에서 여러 산타들이 분주하게 뛰어다니며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모습을 찾아보는 재미가 있다. 특히 거대한 몸집의 장로 산타가 썰매를 타고 금빛 궤적을 그리며 150m 길이의 오로라 전체를 가로질러 선물상자를 내려주는 장면은 극적인 즐거움을 더한다.
오로라 속 마을의 풍경은 내년 1월이 되면 새해 시즌에 맞춰 새로운 모습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또다른 디지털 아트 명소인 다목적 홀 ‘로툰다’에는 천장에 매달린 디지털 샹들리에의 아래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특별 영상이 송출되는 화려한 샹들리에와 어우러진 로툰다의 트리 장식은 벌써부터 사진을 찍는 방문객들의 발길로 활기가 넘친다. 로툰다에서 이어지는 오로라, 스패니쉬 스테어 등 리조트 곳곳에도 크리스마스 조형물들이 설치되어 홀리데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 겨울 시즌 호캉스를 위한 맞춤 호텔 패키지
인스파이어는 연말연시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홀리데이 시즌 맞춤 패키지를 비롯해 겨울 내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호텔 패키지를 준비했다.
‘산타 서프라이즈 스위트’ 패키지 이용객은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특별 스위트룸에서 하룻밤을 머물며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체크인 후,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호텔 컨시어지에 전달하면 ‘인스파이어 산타’가 룸으로 해당 선물과 인스파이어의 특별 선물까지 함께 배달해준다. 자녀 등 함께 연말을 보내는 이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하고자 하는 투숙객에게 안성맞춤인 이 패키지는 12월 21일부터 25일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윈터 더블 크레딧 스페셜 패키지’는 1박 투숙 시 인스파이어 직영 레스토랑과 바에서 사용 가능한 30만원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하여, 호캉스와 미식을 함께 즐기고자 하는 투숙객에게 제격이다.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해당 기간 동안 인스파이어 직영 F&B 매장에서 전개되는 홀리데이 한정 식음 프로모션과 연계해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풍요로운 다이닝 경험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또한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를 테마로 한 ‘호라이즌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와 이탈리아의 대표 식전주 칵테일인 ‘아페롤 스프리츠(Aperol Spritz)’를 함께 즐기고, 인룸 다이닝으로 편안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윈터 딸기 애프터눈 티 패키지 위드 아페롤 스프리츠,’ 누구나 무료로 가입 가능한 인스파이어의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프로그램인 ‘모멘텀’ 회원 전용 패키지 2종도 함께 출시한다.
◇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풍성한 페스티브 F&B 프로모션
더욱 달콤하고 설레는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인스파이어는 지난 해보다 확대된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을 선보인다. 신선한 생딸기의 풍미를 강조한 클래식한 케이크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화려한 비주얼의 케이크까지 다양하다. 초콜릿 트리가 돋보이는 ‘말차 트리 케이크 (Christ Matcha)’ 등 페스티브 케이크 5종과 쁘띠 케이크 7종은 오는 12월 22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호라이즌 라운지와 포레스트 라운지에서 수령하면 된다.
또한 인스파이어 직영 F&B 레스토랑에서는 겨울 시즌을 위한 풍성한 페스티브 메뉴를 선보인다. 12월 한 달 동안 ‘오로라 바’에서는 스페셜 메뉴 ‘화이트 크리스마스 & 산타 상그리아’ (칵테일), ‘산타 핫초코’ (논알코올) 등 2종을 맛볼 수 있으며, 컨템포러리 중식 다이닝 ‘홍반’에서는 ‘북경오리 커플 세트’와 ‘북경오리 패밀리 세트’를 제안한다.
본격적으로 크리스마스 연휴가 시작되는 12월 20일부터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만날 수 있는 오픈 키친 콘셉트 뷔페 ‘셰프스 키친’에 파스타 라이브 스테이션과 크리스마스 성찬에 빼놓을 수 없는 로스트 터키가 추가되며, 이외에도 연말을 함께 보내는 가족, 친구, 연인끼리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호라이즌 라운지’와 프렌치 스타일 올데이 다이닝 ‘브라세리 1783’에서 페스티브 세트를, 팜 투 테이블 카페 레스토랑 ‘가든 팜 카페’에서는 ‘페스티브 쉐어링 메뉴’를 마련했다.
◇ 방문객 모두가 즐기는 퍼블릭 이벤트
인스파이어는 겨울 시즌 리조트를 찾는 모든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퍼블릭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로툰다와 인스파이어 몰을 잇는 쉼터 공간 ‘스패니쉬 스테어’ 1층 광장 앞 포토존에서 산타와의 사진 촬영 이벤트를 연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인스파이어를 방문한 가족들과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이 이벤트는 일일 3회, 각각 오후 2시, 4시, 6시에 진행된다.
같은 기간 오로라 바에서는 매일 오후 4시와 9시에 크리스마스의 낭만이 가득한 미니 콘서트가 열린다. 칵테일 등 음료와 함께 크로스오버와 퓨전국악, 재즈 및 어쿠스틱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즐기며 연말 시즌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12월 31일부터 1월 1일로 넘어가는 올해의 마지막 밤에는 ‘인스파이어 엔드리스 미드나잇 카운트다운 (INSPIRE’s Endless Midnight Countdown)’ 행사가 펼쳐진다. 오후 9시30분부터 다음 날 새벽 1시까지 오로라에서 열리는 화려한 ‘카운트다운 파티’를 즐기며 2025년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파티에는 DJ퍼포먼스, 비트박스 아카펠라 쇼, 오로라 LED 카운트다운 및 벌룬 드롭 이벤트 등 이날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쇼가 펼쳐질 예정이며, 행사 후에는 오로라에 위치한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에서 카운트다운 파티의 여운을 이어갈 애프터 파티가 이어진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최고마케팅책임자(CMO) 마이클 젠슨(Michael Jensen)은 “인스파이어를 찾는 방문객 누구나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수 있도록 풍성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겨울 시즌 내내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다양한 공연은 물론, 숙박 미식, 미디어 아트, 엔터테인먼트 체험까지 즐거움이 끊이지 않는 ‘인스파이어 윈터 원더랜드’ 캠페인을 통해 특별한 축제 시즌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