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건기식 '두뇌 생성 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 출시
JW중외제약, 건기식 '두뇌 생성 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4.12.0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뇌건강 기능성 원료 하루 권장 섭취량 함유
두뇌 생성 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 [이미지=JW중외제약]
두뇌 생성 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 [이미지=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노화로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두뇌 생생 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두뇌 생생 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은 두뇌 건강 기능성 원료인 포스파티딜세린 하루 권장 섭취량 300㎎을 함유했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 및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유전자를 변형하지 않은(Non-GMO) 대두에서 추출한 순도 70% 이상의 포스파티딜세린을 사용해 안전성과 품질을 높였다. 이 원료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안전성 인증 제도인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에도 등재됐다.

‘두뇌 생생 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에는 이외에도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 10㎍,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를 유해 산소로부터 보호하는 비타민E 11㎎도 포함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인지력은 두뇌 건강을 유지하는 데 꼭 필요한 요소로, 경도인지장애를 예방을 위해 사전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인지력 감퇴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