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전대학교 호텔조리계열에서는 지난 6~7일 1차 충남 아산 온양관광호텔, 2차 서울 웨스턴코업호텔에서 2025년 전국의 합격자를 대상으로 방송인 송훈 스타 셰프를 초청, 무료 조리특강과 계열 교수 및 선후배와의 만남을 진행하였다.
이날 특강은 송훈 셰프가 요리를 시작하게 된 동기와 미국 CIA요리학교 생활 그리고 현재의 근황을 소개하고 '최근 트렌드 요리와 미래의 명장 셰프 성장 방향성'이라는 주제로 처음 조리를 시작하는 마음가짐과 과정 그리고 최근 요리의 트렌드의 학습 방법 등에 대하여 상세하게 설명하여 조리를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좀 더 쉽고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기술에 대하여 특강을 진행하였다.
이어 사인회도 진행하여 합격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합격자 학생들의 겨울방학을 효율적으로 보내는 방법과 지방 전문대 입학 자원 부족과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입시 대책 마련의 하나로 감동과 추억을 통한 진정성 있는 감동 마케팅을 활용한 1:1 맞춤형 상담도 진행하였다.
또한 조기취업형 계약학과(한식, 서양식, 일식조리과) 학생들은 특강 진행 후 협약 산업체와 잡매칭을 진행하여 입학과 동시에 취업을 확정하는 미팅을 진행하여 합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게 되었다.
혜전대학교 호텔조리계열은 국내 최초로 조리학과를 개설한 37년 전통의 조리 명문 대학으로써 전문 조리인 양성을 위해 한길은 걷고 있는 조리 특성화 대학이며, 조리의 기본기와 전문성 향상을 위해 4개의 전공(한식, 서양식, 일식, 중식)으로 구성되어 학과가 운영하고 있으며, 조기취업형 계약학과(한식, 서양식, 일식조리과)를 동시에 모집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