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고등학교 동문회 정기총회로 화합 다져
홍천고등학교 동문회 정기총회로 화합 다져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4.12.13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하는 동문! 도약하는 홍고!홍천고등학교 동문회 정기총회로 화합 다져
함께하는 동문! 도약하는 홍고!홍천고등학교 동문회 정기총회로 화합 다져

홍천고등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7일 오후 K-컨벤션 웨딩홀에서 2024년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모든 동문회원이 함께한 이날은 홍천고등학교의 역사와 전통을 다시 한번 되새기며, 동문 간의 연대와 애정이 고스란히 전해진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서는 신영재 홍천군수, 홍천고등학교 동문회 김건보 회장, 홍천고등학교 이병화 교장, 이영욱 도의원, 홍천군체육회 신은섭 회장, 홍천축협 강문길 조합장을 비롯해 200여 명의 많은 동문회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 첫 순서로 동문회 장학금 및 발전 기금 기탁, 전달식이 진행됐다.

홍천고등학교 2회 한광호 고문 (주)산 E&C 건축사무소 대표)이 장학금 1백만원을 기탁하고 3회 안상은 고문이 장학금 2백만 원, 7회 나종구 고문(홍천 사랑말한우영농조합 대표) 3백만원을 기탁했으며, 홍천고등학교 재인제분회(회장 김주광)에서 30만원의 발전기금을 동문회에 전달했다.

이어 공로패 전달식을 갖고 국가보훈부 보훈단체 남궁선(14회) 협력관과 역도 국가대표선수 전상균(24회) 동문에게 모교에 명예와 위상을 드높인 동문에게 수여되는 자랑스러운 홍고인 상이 수여됐다.

다음으로 동문회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이규운(1회) 동문,강문길(6회)동문에게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공로상을 전달했다.

아울러, 동문회 발전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끊임없는 지원과 헌신을 아끼지 않은 재인제분회 최승학 고문(5회), 오수철 재경동문회장(9회), 재경 홍골모 이계윤 사무총장(9회), 홍골모 이승경 회장(8회), 안성호(19회) 홍천고등학교 동문회 부회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또한 이날의 행사에서는 2024년도 사업실적과 결산이 승인되고, 202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도 원안대로 가결되어 총회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김건보 홍천고등학교 동문회장은 “앞으로도 많은 동문의 참여와 지속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고 활성화되는 홍천고등학교 동문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한편, 이날 모든 동문회원들이 동참해 현수막과 그림카드를 들고 용문 홍천 광역철도!, 홍천 군민 100년의 꿈 실현! 을 외치며, 홍천군민의 간절한 염원을 담은 “용문,홍천 광역철도의 조기착공” 퍼포먼스를 진행하는 등 화합의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