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홍천군가족센터는 지난 6일 크리스탈컨벤션웨딩에서 2024년 홍천군가족센터 사업보고회 “미리크리스마스파티”를 진행하였다.
2024년 홍천군가족센터 사업보고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고, 1부는 작품전시 및 공연으로 1년간 진행된 프로그램의 성과물인 작품들을 전시하고, 프로그램에 참여한 꿈다울예술단 캄보디아팀과 댄스온사업 댄스온팀이 2부 본식에 앞서 식전 공연을 진행하여 “미리크리스마스 파티”에 맞는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2부는 센터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한 우수 회원 11명과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 한 우수 종사자 4명에 대한 시상과 센터의 1년 발자취를 돌아보는 영상시청, 축하공연으로 “샌드아트”, 저녁식사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홍천군 신영재 홍천군수, 홍천군의회 박영록 의장, 홍천교육지원청 최승명 교육과장, (사)너브내행복나눔재단 윤성일 이사장,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송용주 관장, 홍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회 실무협의체 김옥순 위원장,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 김시재 관장, 강원일보 홍천지사 한종원 지사장, 신아일보 조덕경 국장 등이 참여하였다.
(사)너브내행복나눔재단 위탁 홍천군가족센터 이상훈 센터장은 “홍천군가족센터는 (사)너브내행복나눔재단과 함께 홍천군에 거주하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더 나은 발전과 변화를 이뤄가도록 하겠다. 자리를 빛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의미있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jogi4448@naver.com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