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인 ‘패스워드컴퍼니’ 소속 시니어모델팀이 지난 20일 서울 서초구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4년을 빛낸 대한민국문화예술대상’ 시상식에서 ‘패션갈라쇼’로 관중들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한민국마약퇴치운동협회, 한국친환경운동협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신문, 조선왕조TV가 주관한 이날 시상식은 김덕 교수의 색스폰 연주를 시작으로, 오픈닝 공연 1부는 장수애 콘서트, 2부 조선왕조한복대회 어워즈, 조선왕조 겨울스토리 판타스틱 패션갈라쇼가 무대에 올랐다.
이어 ‘패스워드컴퍼니’ 이미진 대표가 이끄는 드레스·쥬얼리 ‘패션갈라쇼’가 런웨이에 오르면서 관중석의 시선이 집중된 가운데 화려하면서도 격조 있게 펼쳐졌다.
이번 패션갈라쇼에서 선보인 패스워드컴퍼니 소속 시니어모델팀은 현재 런웨이 활동을 왕성하게 이어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시니어모델로 평가받고 있는 실력파 모델들이다.
이날 패션갈라쇼에 출연해 시상식을 빛낸 시니어모델은 강희신·김경숙·김영애·김은엽·김정진·김진희·문인호·박미경·박복임·박재민·박주연·안연정·유경자·윤인숙·이경민·이교영·이다온·이미진·이빈순·이선희·이재신·이정민·임명화·임미정·전명숙·전수빈·정유희·조재금·천미선·최이정·최희선·허운규·홍서진 모델이다.
시상식에 참석한 한 수상 후보는 “시상식 축하 공연차 온 수십명의 시니어모델들께 감사하다”며 “그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전문모델들의 패션쇼를 보게 돼 감회가 남달랐고, 시니어모델의 팬으로서 팬클럽에 가입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국회 의정대상에는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인 정동영 국회의원과 국민의힘 송석준 국회의원이 수상했다.
‘대한민국문화예술대상’은 대한민국문화예술대상 조직위원회가 매년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맡은바 직분에 충실하며, 투철한 사명감과 국가관으로 이웃 사랑과 실천에 솔선수범한 공로자를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