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스타 페스티벌’화려하게
‘GS칼텍스 스타 페스티벌’화려하게
  • 신아일보
  • 승인 2008.05.17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치경영 실천의 대표사례로 자리잡아
GS칼텍스(대표 허동수 회장)가 지난 15일 오전 GS칼텍스 청평연구소에서 ‘고객과 함께 하는 즐거운 축제’라는 주제 아래‘GS칼텍스 스타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GS칼텍스의 스타 페스티벌은 전국에 있는 GS칼텍스 계열 3450여 개 주유소와 330여 개 충전소, 170여 개 조이마트(joyMart), 그리고 250여 개의 오토오아시스(autoOasis)등 총 4200여 개의 사업장 가운데 적극적인 고객만족 경영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거둔 사업장을 선발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올해로 16번째를 맞은 GS칼텍스 스타 페스티벌은 지난 1993년 GS칼텍스의 고객중심 가치경영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정유업계 최초로 도입되었으며, 그 동안 파트너와의 ? 平ㅗ?동반자 관계 확립을 통해 소속감 및 자긍심을 높이는 등 대기업과 협력업체간 상생경영의 대표적 사례로 자리잡아 왔다.
올해 행사에서는 삼보주유소 등 고객 서비스가 뛰어나고 판매량이 높은 우수 사업장 80곳이 수상자로 선정되었으며, 수상자에게는 해외연수 또는 판촉물 지원 등 3억 원 상당의 포상이 주어졌다.
이번에 대상을 차지한 부산광역시 북구 소재 삼보주유소는 지난 1988년 개업 이래 회사와 지속적으로 거래를 해오면서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을 통해 대폭적인 매출신장을 이룬 점이 높이 평가되었다.
이날 GS칼텍스 정유영업본부장 나완배 사장은 축하인사를 통해 “지난 16년 동안 이 행사를 통해 파트너 여러분과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며 상생의 동반자적 관계를 발전시켜 왔다.”고 평가하고, “GS칼텍스는 아시아에서 수익성이 가장 높? ?종합에너지 서비스 리더로 도약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파트너들의 사업장이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강영기자
gy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