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주방뱅크(대표 강동원 사진)는 업소주방용품 및 주방기기를 주문 제작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까지 판매하는 외식업계의 선두주자이다.
국내 최초로 업소용품전문 쇼핑몰 ‘주방뱅크’를 오픈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외식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방뱅크는 경향닷컴 유망브랜드대상, 머니투데이 소비자만족대상기업 및 머니투데이가 발간하는 ‘대한민국 신성장동력 기업 편람’에도 소개된 바 있으며, 강동원 대표는 한국신지식인협회가 선정하는 사회 각 분야에서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인물에게 주는 선정하는 신지식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주)대원주방뱅크는 ISO 9001/ ISO 14001 인증기업으로 명실공히 국내 최대 업소주방용품 1위 쇼핑몰(www. jubangbank.co.kr)이다. 이처럼 주방뱅크는 늘 최초, 최대라는 수식어가 붙는다.
주방뱅크는 현재 쇼핑몰 회원수가 5만명을 넘어 섰고, 365일 다양한 이벤트로 매일 50여명이 회원가입을 하고 있어, 가히 국내 최대 주방용품쇼핑몰이라 할 수 있다.
주방뱅크는 ‘우수전자거래사업자인증’을 받은 소비자가 믿고 찾는 쇼핑몰로 매년 폭풍성장을 하고 있으며, 이를 발판으로 국내외 100여개의 프랜차이즈업체에 납품하고 있다.
국내 최대 업소주방용품 1위쇼핑몰 ‘주방뱅크’는 행복 찾고, 건강 찾아주는 동종업계 1위의 국내 최고의 주방천국이다.
현재 주방뱅크는 50여명의 업종별전문 컨설런트가 소비자에게 맞춘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장방문과 견적, 주문제작 등에 이르기까지 다른 업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방뱅크는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납품 뿐만 아니라 미국·영국·호주·일본·중국 등 해외납품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다년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납품전단팀까지 구성해 글로벌 기업으로 눈부신 성장을 하고 있다.
강동원 대표는 “전문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뢰받고 사랑받는 기업으로 소통과 의리.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주방뱅크는 쇼핑몰에서 명품 연기파 배우 최일화의 연극 ‘미운남자’를 후원, 문화이벤트를 진행해 재미와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으며, 현재 ‘분식의 달인’이라는 타이틀로 인기분식용품들을 한자리에 모은 인기분식용품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