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환경·교통 여건 등 뛰어나…견본주택 18일 ‘오픈’
[신아일보=하남/정재신 기자] 주식회사 신안이 위례신도시 A3-6b블록에 위치한 ‘위례신도시 신안인스빌 아스트로’를 18일에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할 계획이다.
'위례신도시 신안인스빌 아스트로'는 지하4층~지상25층 9개 동 총 694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5㎡초과분인 전용 96~101㎡로 이뤄져 있다. 전용면적별로는 96A㎡ 273세대, 96B㎡ 197세대, 101A㎡ 149세대, 101B㎡ 75세대로 구성된다.
A3-6b블록은 위례의 최중심에서 보행자전용 녹지공간인 휴먼링, 유럽풍 문화거리 트랜짓몰을 동서로 끼고, 위례중앙역이 바로 앞에 자리잡아 핵심위치를 자랑한다.
-휴먼링과 트랜짓몰을 거느린 최고의 입지
‘위례신도시 신안인스빌 아스트로’는 휴먼링(Human Ring) 중심에 위치한다. 휴먼링은 차량 접근이 제한되는 보행자 전용도로로 2기 신도시 가운데 위례에 처음으로 적용되는 것이다.
높이 1.5∼6m로 쌓아 올린 녹지가 총 4.4km 길이로 위례신도시 중심부를 에워싸며 이곳에는 차량 진입이 제한된다. 그래서 휴먼링 내 입주민들은 쾌적한 환경에서 산책ㆍ조깅 등의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위례신도시 신안인스빌 아스트로’는 트랜짓몰과 인접해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다. 트랜짓몰은 위례신도시를 종단하는 트램 노선을 따라 형성되는 가로형 스트리트 상가다.
'위례신도시 신안인스빌 아스트로'는 쇼핑은 물론 여유로운 산책까지 가능하다. 초·중·고 부지가 길 하나를 사이에 두고 위치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위례~신사선, 위례중앙역 도보 5분
‘위례신도시 신안인스빌 아스트로’는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A3-6b블록은 위례~신사선인 위례중앙역의 바로 앞에 위치한다. 따라서 편리한 교통은 물론 역세권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다. 위례~신사선은 위례신도시에서 서울 신사역 15km를 연결하는 경전철로 위례신도시를 강남 10분 생활권대로 만들어 줄 것으로 보인다.
-주변 경관과 어우러진 친환경적인 설계
'위례신도시 신안인스빌 아스트로'는 주변에 뛰어난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친환경 설계도 돋보인다. 실외로는 통경축을 중심으로 보행 및 중앙광장을 만들어 이동이 편리하고, 풍부한 녹지률을 조성할 계획이다. 중앙광장에는 입주민의 소통을 위해 분수대를 설치되고, 연못이 있는 생태체험 쉼터, 마음까지 치유해주는 산책로 등도 계획되어 있다.
특화 주차장 설계도 눈에 띈다. 지하주차장 자연채광을 적용해 안전하고 쾌적한 주차장으로 설계된다. 또 세대당 무려 1.68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주차대수 89.5%를 확장형 주차공간(2.5mX5.1m)으로 설계한다.
-쾌적하고 스마트한 시스템
신안은 동탄2신도시 신안인스빌 리베라2차 등 기존 분양 아파트에서 E0등급의 친환경 마감재로 큰 인기를 누렸다. E0등급의 친환경 마감재와 HB마크 인증 접착재는 '위례신도시 신안인스빌 아스트로'에서도 적용된다.
불필요한 낭비를 줄여주는 스마트 절약 시스템도 눈에 띈다. 신 재생 에너지인 태양광발전 등을 적용한 에너지 절감형 아파트로 관리비를 줄여준다. 또 고성능 로이(LOW0-E) 이중창 유리는 물론 가스 및 조명을 한번에 제어할 수 있는 일괄소등 스위치를 적용해 에너지 비용을 절약하는 시스템을 적용한다.
-알파룸을 넘어 베타룸까지 선보이는 위례 최초 5bay 평면
‘위례신도시 신안인스빌 아스트로’는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특화된 평면 구조를 선보인다. 특히 가변형 벽체를 이용한 알파룸을 넘어 부부만의 취미생활 등을 위한 특화공간으로 베타룸까지 적용한 평면을 선보인다. 또한 101㎡의 경우 위례 최초로 5bay의 구조를 갖춰 개방감과 채광성을 극대화함은 물론 최대 5개의 침실까지 구성할 수 있게 했다.
'위례신도시 신안인스빌 아스트로'는 18일에 견본주택을 오픈하며 청약일정은 1,2순위 24일, 3순위는 25일이다. 모델하우스는 복정역 1번 출구 쪽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 02-3467-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