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내달 7일 응시원서 접수
인천도시개발공사(사장 박인규)는 세계 일류 명품도시 인천건설을 주도할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인재확보를 위해 공개경쟁을 통해 모집한다.이번 공채 응시원서는 30일부터 9월 7일까지 채용전문 기관 홈페이지(http://iudc.career.co.kr) 를 통해 접수를 받는다.
모집 직렬은 사무(행정, 경영, 법학, 회계)와 토목, 건축, 기계, 전기, 통신, 조경, 환경, 지적등 14개 분야 7급 신입직이며, 응시자격은 공고일 전일부터 최종시험일까지 계속해서 주민등록상 주소지 또는 본적이 인천광역시로 되어 있어야 하고, 기술직은 채용분야 관련 기사이상 자격증을 소지해야 응시가 가능하다.
9월 7일까지 원서접수 후 서류전형을 거쳐 오는 16일 인천전문대학 인문사회학부 강의실에서 필기시험을 실시한 후 10월 중순께 해당부서에 배치한다.
특히 이번 채용부터 응시분야에 대한 경쟁력 있는 우수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전공과목의 배점을 높이고, 영어시험은 영어능력검정시험(토플, 토익 등)이 아닌 공개시험방식으로 전환하여 치러지며, 또한, 지원자 중 저소득 계층 및 사회선행자(의상자), 각종 설계경기대회 입상자, 사회봉사활동등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지원자에게 가점을 주어 공기업의 공익적·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채용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채용대행기관(http://iudc.career.co.kr)의 ‘Q&A’ 메뉴를 참조하거나 인천도시개발공사 총무팀(032-260-5064)로 문의하면 된다.
유기동기자 ykd4608@hanmail.net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