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설맞이 '당일배송' 서비스 전개
정관장, 설맞이 '당일배송' 서비스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2.08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편의성 제고…2월10일까지 운영
정관장은 2월10일까지 근처 매장 방문이나 유선으로 제품을 주문하면, 그 날 배송 가능한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은 2월10일까지 근처 매장 방문이나 유선으로 제품을 주문하면, 그 날 배송 가능한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정관장’ 홍삼 제품을 당일 주문해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2월10일까지 활발히 전개 중이다.

8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앞서 3일부터 진행 중인 정관장의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전국에 위치한 정관장 매장을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배송 가능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해 신청하면 된다. 결제 즉시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배송하며, 특히 20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겐 관련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정관장 관계자는 “비대면 트렌드로 택배 수요가 집중되고 일반택배 접수가 3~5일에 마감되는 점을 감안해, 안전하게 배송 가능한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정관장은 또,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 매장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픽업은 정관장몰에서 온라인 결제하고 SMS(문자) 제품 교환권을 수령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가져올 수 있는 서비스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처 주소를 모르는 경우에 적합한 서비스로서,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여건에 맞게 활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정관장몰에선 이 외에도 선물 받는 이 성별과 나이, 건강 이슈 등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상품을 추천해주는 ‘맞춤상품’ 서비스와 보자기·한지 등의 고급 ‘특별포장’ 서비스를 함께 하고 있다.

정관장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온·오프라인 장점이 결합된 정관장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통해 명절 기간에도 코로나19를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설 명절을 맞이해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 설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 행사를 2월14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과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 중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