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L7, 골린이 취향저격 '골프 나이트'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 L7, 골린이 취향저격 '골프 나이트' 패키지 선봬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6.2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렌즈 스크린'과 협업, 7월 언택트 스크린골프 대회 진행
패키지 구매 시 본선대회 응모권·조아란 프로 레슨 등 제공
롯데호텔 L7은 프렌즈 스크린과 협업한 골프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L7은 프렌즈 스크린과 협업한 골프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은 업계 최초로 ‘프렌즈 스크린’과 함께 ‘L7×프렌즈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하고 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L7 골프 나이트(Golf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7월 한 달간 전국 프렌즈 스크린 매장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스크린골프 대회가 열린다. L7의 상품 후원으로 진행되며 이용료 이외의 별도 참가비는 없다. 골린이(골프 초보자)도 쉽고 재미있게 참여 할 수 있도록 점수에 상관없는 ‘명랑 운동회’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L7 숙박권과 카카오프렌즈 골프 굿즈, 미르 보틀 등을 증정한다.

또한, 8월에 열리는 오프라인 본선 대회 응모권이 포함된 L7 골프 나이트 패키지가 마련됐다. 패키지를 구매하고 7월 스크린골프 대회에 참가한 이용객 중 추첨을 통해 오프라인 본선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객실 1박과 프렌즈 스크린 골프공 1세트(6구)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패키지는 L7 명동과 강남, 홍대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0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다.

본선 대회는 8월14일 프렌즈 스크린 한남에서 진행된다. 랭킹전과 랜덤전, 포썸(Foursome)전을 진행하며 우수한 기록을 낸 20명은 8월15일에 열리는 결승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결승대회에선 ‘L7 셀러브리티(Celebrity)’이자 골프계 유명 인플루언서 조아란 프로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 시간도 준비된다.

서태범 롯데호텔 CL 기획마케팅팀장은 “지난해 6월 모바일 슈팅 게임 포트리스M의 객실 간 언택트(Untact, 비대면) 승부를 겨뤘던 ‘L7 게임 나이트(Game Night)’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새롭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MZ세대가 더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7 셀러브리티는 L7호텔에서 선정한 패션과 여행, 파티, 엔터테이너 등 총 7개 분야의 유명 인플루언서다. 이벤트 기획과 컬래버레이션 상품 제작 등 적극적인 협업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