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신규 제한 없이 선착순으로 이모티콘 선물 등 다양한 내용
NH농협은행은 개인종합자산관리 서비스 'NH자산+'의 온라인 광고 합산 조회수 3000만뷰 달성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NH농협은행에 따르면, 이 온라인 광고는 지난 6월 등장했고 인기가 높은 배우 '강하늘'과 '한소희'가 출연해 시선을 모았다. MZ세대의 고민을 이해하고 응원하기 위한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광고가 고객들의 심리를 파고 들면서 3000만뷰라는 기록적 수치로 나타났다는 평가다.
기념 이벤트는 9월10일까지 진행하며, 기존 가입고객, 신규 가입고객 제한 없이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0,000명에게 '강하늘×한소희 카카오톡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기간 내 신규 가입 후 이벤트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BBQ 치킨(50명), 도미노피자(50명)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개인종합자산관리Cell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개인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ogo8421@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