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슬링 국가대표 장은실 선수와 운동 프로그램·미니 팬미팅 기획
KG모빌리티는 ‘렉스턴 뉴 아레나(REXTON NEW ARENA)’ 출시를 기념해 운동 초심자를 위한 ‘렉스턴 뉴 아레나 피지컬 사관학교 피지컬리지(Physical College)’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KG모빌리티는 렉스턴 뉴 아레나 모델인 전 아시안게임 레슬링 국가대표 장은실만의 건강한 운동 방법을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렉스턴 뉴 아레나 피지컬 사관학교 피지컬리지 참가자 모집 대상은 총 30명으로 운동을 처음 접하거나 시작한 운동 초보자 및 장은실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피지컬리지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뭉친 근육과 일상의 긴장을 이완시켜 줄 워밍업 프로그램 △균형 잡힌 전신 근육 발달을 위한 순환식 전신 운동 프로그램 △피지컬리지 참가자만을 위한 장은실 미니 팬미팅 △스페셜 굿즈 패키지 증정 등이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KG모빌리티 인스타그램과 이벤트 참가 신청 링크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30일 개별 통보하고 7월15일서울권역에서 클래스를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종목과 관계없이 운동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한편 ‘렉스턴 뉴 아레나’는 지난 5월 KG모빌리티의 디자인 철학과 고유의 헤리티지(Heritage)를 바탕으로 출시됐다.
frog@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