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 및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팝콘, 핫도그, 맥주, 믹스넛 등 4종 출시
프랜차이즈 편의점 GS25가 14일(수) ‘넷플릭스 핫도그’, 15일(목) ‘넷플릭스 제주라거’,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 16일(금) ‘넷플릭스 콤보 팝콘’ 등 넷플릭스 작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 4종을 선보였다.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작품처럼 GS25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넷플릭스 상품을 내놓은 것이다.
GS25는 이번 넷플릭스와의 협업으로 단골 고객으로 유입시킬 수 있는 기회로, 팬들에게 시청각적 즐거움은 물론 미각, 후각, 촉각적 즐거움을 더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표 상품은 시리즈 ‘정주행’에 최적화된 ‘넷플릭스 콤보 팝콘’이다. 넷플릭스 아이덴티티를 살리기 위해 검은색 바탕에 붉은색 컬러로 넷플릭스를 표기하고, 재생 버튼과 구간 이동 버튼을 모티브로 즐거운 얼굴을 디자인했다.
팝콘이 온 가족을 겨냥한 상품이라면, ‘넷플릭스 제주 라거’는 성인들을 위한 상품이다. 독일산 고품질 보리 맥아의 풍미와 라거 특유의 청량함을 살린 라거 맥주로 우리나라 대표 프리미엄 수제맥주 제조사인 제주맥주가 생산을 맡았다.
이정표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넷플릭스 협업 상품은 GS25만의 상품경쟁력으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즐거움을 오프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만든 것이다”라며 “넷플릭스 팬들이 쉽고 편리하게 협업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1만7천개의 GS25매장과 우리동네GS앱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 O4O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