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 사과 슬라이스 동봉한 ‘애플 피치 우롱티’, ‘애플 시나몬 루이보스티’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말린 사과를 담은 아워티 과일티 제로 칼로리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아워티 ‘애플 피치 우롱티’와 ‘애플 시나몬 루이보스티’다. 기존 과일티 라인업과는 다르게 최초로 건조 과일에 사과가 사용됐다.
100% 진짜 사과 슬라이스로 과일티 풍미를 더했으며, 제로 칼로리 및 노 슈거로 더욱 가볍게 블렌딩 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워티 ‘애플 피치 우롱티’는 중국 10대 명차로 유명한 철관음 우롱차와 국내산 복숭아 과즙을 블렌딩했다.
‘애플 시나몬 루이보스티’는 깊은 풍미의 레드 루이보스 잎과 상큼 달콤한 제철 사과 과즙 블렌딩, 건조 사과 슬라이스가 조화를 이룬다.
신제품은 1박스 8개입으로 구성됐으며,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2023 서울카페쇼’에서도 선보이며 시음해 볼 수 있는 기회도 함께 마련할 예정이다.
쟈뎅 담당자는 “이번 과일티 제로 칼로리 2종은 가을의 대표 제철 과일인 사과를 메인으로, 상큼한 사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헬시 플레저와 저당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아워티 과일티 최초로 No sugar, 0kcal로 선보이는 만큼 칼로리 걱정 없이 달콤한 티 타임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